top of page

Online / 온라인 홍보

디지털 시대에 온라인 홍보는기업 마케팅의 필수 마케팅입니다. 블로그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트위터, 유튜브 등 다양한 SNS를 이용해 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시킵니다.

페이스북,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월 1700만명 돌파!

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, 신제품 소개,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

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SNS 마케팅입니다. 특히 페이스북은 관심사, 나이, 지역 등 세부적인 타겟층광고가 가능해

비용 대비 높은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인스타그램, 트렌디한 SNS, 10~30대 유저가 가장 많이 분포!

인스타그램은 10~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 적합한 SNS 마케팅입니다.

특히 광고스럽지 않은 감성적인 사진과 동영상 콘텐츠 형태로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광고가 가능하고,

해시태그(#)를 통해 광고 콘텐츠 확산이 가능합니다. 

네이버 블로그, 전문적인 콘텐츠 홍보!

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의 검색엔진 알고리즘을 이용해 '키워드'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.

기업의 전문적인 콘텐츠 포스팅을 통해 관심 분야 고객들의 유치가 가능하고,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 홍보가 가능합니다. 

bottom of page